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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곤지암리조트의 웹 사이트 이용약관입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디앤오 곤지암리조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 제공 및 이용조건, 회원가입에 관련된 사항 및 절차 그리고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1. 1. 이 약관은 전기 통신사업법 제 31조, 동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항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2.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변경을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콘도 회원: 회사와 콘도 회원 계약을 체결한 고객
  2. 2. 온라인 회원
    1. 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 가입하신 고객(기존 회원)
    2. 나. MYLGID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휴사(회사포함)와 재화 등을 거래하고자 하는 고객(신규 회원)
  3. 3.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 및 영문숫자 조합
    1. 가. 기존 회원: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 및 영문숫자 조합
    2. 나. 신규 회원: MY LG ID로 가입한 회원으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4. 4. 비밀번호: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1. 가. 기존 회원: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2. 나. 신규 회원: MY LG ID로 가입한 회원으로 회원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영문/숫자/특수문자를 포함한 8자리 이상 조합
  5. 5.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 표시

제 5 조 (회원가입 절차, 회사의 승낙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1. 회원가입 신청은 온라인으로 소정의 가입 신청 양식에 의거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제1항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3.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2.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거나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나.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다.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라.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 마.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4. 4. 이용계약의 성립
    • 가. 이용자가 회원가입 절차가 완료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나.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인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의 제반 시설 이용 시 요금우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체적 서비스의 내용은 별도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제 7 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2. 그 외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한 정책은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릅니다.
  3. 3. 제11조(회원의 의무) 제5항에 따른 조치를 한 경우 해당 조치의 사유, 내용 및 이의제기 절차 등을 이용자에게 메일 또는 문자 등으로 통지하며,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경우에는 통지하지 아니할 수 있다.

제 8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의무

  1.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3.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9 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계약 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0 조 (회원정보의 열람 및 변경)

  1. 1.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2. 회원은 계약 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3.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4.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가.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경우
    • 나.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다.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 라.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마.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바.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사.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 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차. 회원의 개인정보에 타인 명의의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거나,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타인의 개인정보에 등록하도록 제공하는 경우
  5. 5. 제4항을 위반한 경우 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피해 예방 및 피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긴급조치 요청을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가. 접속경로의 차단
    • 나. 위반행위에 이용된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 중지
    • 다. 이용자에게 위반행위에 노출되었다는 사실의 통지
  6. 6. 제5항제2호에 의해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이 중지된 경우 해당 위반 사실에 대해 소명 또는 종료될 때까지 중지한다.
  7. 7. 제5항의 조치에 대한 이의가 있는 이용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를 할 수 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전자우편, 문자전송, 알림창 등으로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시스템 정비를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3. 3.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제 14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 11조(회원의 의무)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의 소정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6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웹사이트 서비스를 통하여 해지 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이를 회사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제 11조(회원의 의무),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8 조 (면책, 배상)

  1.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 회사는 제 11조(회원의 의무)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3.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4. 4. 회원이 제 11조(회원의 의무),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19 조 (책임제한)

  1.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 부 칙 ]

  1. 1. 이 약관은 2023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2. 2022년 4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 합니다.